2025년 2학기 버디프로그램 합격자 공지
- 글번호
- 409362
- 작성일
- 2025-07-21
- 수정일
- 2025-07-21
- 작성자
- 국제교류팀 (032-835-9576)
- 조회수
- 591
2025년 2학기 버디프로그램 합격자 공지
2025-2학기 버디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합격하신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여 오리엔테이션에 빠짐없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.
[합격자 대상 안내사항]
1. 합격여부 확인
- STARinU 사이트에서 신청 상태 '승인'일 경우에만 합격
- 합격자 대상으로 이메일(포털에 입력되어있는 이메일 및 구글폼에 입력했던 이메일)로 네이버 밴드 링크 발송 예정
* '승인'인 학생들 중에서 만약 포털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global@inu.ac.kr 메일로 본인의 학번, 이름, 학과를 알려주시면 메일로 링크 및 정보 발송해드리겠습니다.
2. 온라인 오리엔테이션
- 일시 : 2025. 7. 24.(목) 10:00 ~ 11:00
* Zoom ID와 PW는 합격자 대상으로 이메일로 발송 예정 (7.22.(화) 오후 발송 예정)
* 합격자는 반드시 참가하셔야합니다. 만약 부득이한 사유로 OT 참가가 어려운 경우, 밴드 댓글(비밀글)로 참석 불가 사유 작성해주세요.
3. 네이버 밴드 가입
- 합격자 대상으로 STARinU에 등록되어있는 이메일로 링크 발송 예정이니, 오리엔테이션 참석 전 미리 가입 바랍니다.
- 미가입시 정보 전달 등에 어려움이 발생하므로 반드시 합격자 전원 가입 바랍니다.
4. 버디 배정 및 픽업
- 배정된 버디 명단은 이메일로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며, 배정된 버디 학생에게 이메일로 연락하여 픽업 일정을 조율하시면 됩니다.
- 버디가 픽업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픽업을 나가지 않아도 괜찮습니다.
5. 지원금
- 본교 학생들 중 자신에게 버디가 2명이 배정된 학생들이 존재합니다.
- 지원금은 외국인 학생 1명당 배정된 금액이기 때문에 2명의 외국인 학생이 배정된 학생들은 지원금을 2배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- 단 2명이 배정된 학생은 '활동증명서'를 각각의 외국인 학생별로 받아서 총 2장을 내셔야 하며, STARinU에도 2장 모두 스캔하여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.
6. 문의: 국제교류팀 고동현 선생님(global@inu.ac.kr, 032-835-9576)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